캠핑용품 대여할지 구매할지 고민, 다이소 캠핑용품

안녕하세요.

천휘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푸른산들이 알록달록 물들어 가는 계절 가을을 맞이 하여 캠핑용품에 대해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문가가 아닌 초보자들은 막상 갈려고 하면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지 막막한데요. 같이 알아 봅시다!



캠핑용품의 가격대는 천차만별입니다. 종류도 너무 많아 초보자들이 고르기란 쉽지 않죠. 일반적인 초보자들이 기본 장비를 구입할 경우 300~400만 비용 발생하고, 저가로 모든 장비를 갖추기 보단 최소한의 장비라도 제대로 구입하는게 중요하지만 필수적으로 필요한 야영 장비만 구입하고, 나머지 취사 도구는 집에서 쓰던걸 사용하고, 여유가 될때 구입하는게 좋다. 침낭이나 난로도 쓰던 물건으로 대체 하는것이 비용절감에 바람직합니다.




있으면 편리하게 사용하겠지만 구지 캠핑용품 없어도 불편하지 않기 때문이고 한 두번 사용하다 말 것 이라면 더더욱 구입하는데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위의 설명 처럼 고가의 제품부터 저가 제품까지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고가의 캠핑용품을 사용하면 남들의 시선을 확 끌 수 가 있고, 아무래도 튼튼하고 지속성이 좋을 것으로 판단 됩니다.




다이소에 가도 캠핑용품을 파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중류가 너무나도 많으니 꼭 필요한 것만 구입하길 추천드립니다.




본래의 캠핑의 목적을 잘 생각해 보시고 캠핑용품 쇼핑을 시작해 봅시다.

삭막한 도시 평일 일과의 전쟁을 치른 후 평온한 주말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우리는 캠핑을 가기 원하죠.

하지만 캠핑용품이 부담이 된다면 애초에 발걸음을 옮기지 못합니다.

너무 무리해서 구입하지도 말고 필수 캠핑용품을 빠트려 야영중 위험 상황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입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