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10월호 '故 마광수 헌정호' 맥심 모델 강선혜_나이_몸매

기다리던 맥심 10월호가 나왔습니다.

이번 모델은 누구일지 궁금한데요 어서 만나 보도록해요.



#맥심 모델이 남자

이게 무슨일인가요. 남성들이 보는 잡지에 남자 모델이라니요. 하지만 이유가 있었습니다. '광마' 故 마광수 작가는 어떻게 보면 지금의 맥심코리아가 나올 수 있게 해준 장본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억압과 표현의 자유를 박탕당한 일제 강점기 시대때 부터 표현의 자유를 외치며 "허례허식과 허세를 비판하며, '성(性)'에 솔직해져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건전한 사회를 위해서는 성적인 욕망을 표현하고 해소할 줄 알아야 한다"는게 그의 주장입니다. 그리고 그 성적 욕망을 표한하는 데에 누구보다도 앞장을 섰습니다. 지금 시대에 태어 났더라면 엄청난 작가 반열에 오르지 않았을까 하는 안타까움이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우리는 그의 타계가 한 순간의 이슈로 잊혀지지 않으려면, 다양한 연구와 재조명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모델 강선혜

모델 강선혜는 이번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맥심코리아 공식 모델이기도 한데요. 2015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준우승자이기도 합니다.

모델 강선혜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23살로 알려져 있으며, 162cm 45kg으로 일반적인 한국여성의 키에 육감적인 몸매를 갖추고 있습니다. 잡지 이외에도 뮤직비디오에도 출현해 이슈가 되었는데요. 산이, 매드클라운 - 못먹는감 의 모델이 바로 강선혜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긱스 - Divin, 쿠크-poppin 등에 나왔습니다.



마광수 작가가 쓴 소설 <즐거운 사라>가 음란물로 판정 받으며 1992년 검찰에 구속이 되었다네요. 이때 까지만 해도 세간의 인식이 좋지 않아 강의 중에 연행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그렇지 않겠죠.



<즐거운 사라> 소설은 아직 까지도 음란물로 묶여 

저작권 행사를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으로는

마광수 교수의 수업인 <연극의 이해> 레포트 A+ 맞는 방법

1. 마 교수님 문체 따라하기

2. 마 교수님 페티쉬 이해하기

3. 마 교수님 수업 듣고 내용 참고하기

라고 전해 집니다.



마광수 작가는 골초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명언으로는

"평생동안 담배나 여자 둘 중에 하나만 고르라"고 하자

"담배" 라고 대답 하셨죠.



무신론자 이며 반금욕주의적 성향이 결합

시오노 나나미처럼 로마 제국이 기독교 때문에

멸망했다고 주장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