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비틀의 역사
- - Car&Auto -
- 2017. 9. 25. 17:36
어떻게 히틀러의 폭스바겐 비틀 Conquered 미국.
JAKE ROSSEN 9월 22일 2015년이 받은.
원본 이미지
ISTEVE
헬무트 크로네 방학을 위한 매우 의기소침한 사람을 떠났다. 도일 데인Bernbach(DDB)의 광고 회사에서 1954년부터 유명한 미술 감독, 크로네는 폭스바겐과 특이한 작은 자동차에 대한 캠페인을 향하고 있는 업무를 맡고 있었다.겸손한판매와 비도덕적인 역사다. 첫 모델 볼프스부르크, 독일, 1938년에 조립 라인 을 술술 말하다에게 통지하는 것은, 뉴욕 타임즈는 그것을“딱정 벌레입니다.”로 언급했다.
덜 감탄하여, 그들은 또한“아기 히틀러는 강하다.”요구했다.
MOREMENTAL FLOSS STUDIOS 도난.
멈추다
Unmute
현재 시간 0:09
/
공기 시간 1:31
:0%진보:0%하
공유
Fullscreen
POPCULTURE
Unboxing 닥터 수스
는 미래 아우토반과 기술 혁신을로 독일의 가족들을 완화시킬 것 저렴한 차량에 대해 아돌프 히틀러의 소원의 소형차는 제품. 그는 집을 설계하기 위해.1938년, 작동하는 모델 준비를 할 때까지 페르디난트 포르셰에 입대했다. 1939년까지 볼프스부르크 공장은 군대에 전시 요구에 뒤쳐졌다. 폭스바겐의(또는"사람들의 Car")에 제조업의 공백에 갔다.
전쟁이 끝난 후의 영국군이 그들은 지금 관리 공장에서 차의 새로운 생산 감독했다.독일 소비자들이 비틀, 그래서 1950년대에 의해 길에 모든 차들의 3분의 1을 만들어 보급해 졌다.
크로네 미국의 시장이 될 것이다 다른 이야기이다. 정확히 2또 1949년, 차가 미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첫 해에 팔렸다는 것을 알았다. 계정 그의 광고 대행사에 1959년엤을 때 아직 자동차 시장 거대한 자동차와 국내 제조 업체가 지배한 충격을 줄 있었다. 그것은, 이상하면서 유산을 불편한 나치 정권이로 뭉쳤다 작았다.
Bernbach이자 카피 라이터로 줄리안 코엔 크는 작업, 크로네, 한숨을 쉬고, 버진 아일랜드에 머리를 맑게를 떠난 세가지 인쇄 광고 있는데. 그가 2주 후에 돌아왔을 때,그는 매디슨 애비뉴의 대스타이다. 1960년대 반체재 문화의 비틀 것 곧이 된 우상 같은 상징, 히틀러의 homogenized 이상의 정확히 반대가 인구 통계다.
미국의 대중들에게 그것이 불가능한 판매를 만들기 위해, Bernbach와 그의 남자 첫번째 한가지 화법을 광고를 했다.
ClassicCarsToday
Bernbach은 항상 광고 세계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찍었다. 수십년은 1950년대에는소비자 물품에 대한 선거는 종종 크게 삽화와 사실 직접적인 메시지를 보내는 것에 의존하고 부자연다. 조금의 관심 창의성에 주어진 간부들 개념 시장 연구를 바탕으로 스티어링과 함께 있었다.
DDB에서 Bernbach보다는 사실 후에 예술 건강 복사본(또는 그 반대로)을 세우려고 노력해 작가와 예술 감독을 격려했다. 그는 제품 기능이나 홍보의 건조한 암송을 하다.보다는 단순함과 매력을 포용한다. Ohrbach의 소매점에 대한 그의 유명한1950년대 광고가 부정으로도 선도적으로 독자들을 골려 주는 게 첫번째의:하나에sorrowful-looking 강아지 때문에 그의 주인 그는 가게"를 싫어한다"설명한다.항상거기서 쇼핑하다.
Bernbach의 불손한 스타일. 그의 부서는 미국에서 주요한 캠페인을 벌이고 80만달러 규모의 할당해 왔다 칼 한 주니어, 폭스바겐 미국 대통령의 관심을 끌었다. 반면디트로이트 자동차 회사들은 산업을 지배했지만, 한 의원은 Beetle—a 차와 벼룩,마우스나 Turtle—was로 다른 나라들도 그렇bizarre-looking 것에서 잘 알려 져달러 미만 2000년 원가 계산이라고 생각했다.파괴적인 것을 증명합니다. 그는:이것은 거의 추상적인 다른heavily-muscled 미국 차를 소개하지 않았다. 그것이 충분히 관심을 끌기 독특했다.
한 Bernbach에 열망했다에는 포로가 된 청중들, 무언가에 주류로 자동차 시장으로그의 독창적인 방법을 적용한 것을 알았다. Bernbach의 직원은 하지만, 그렇게 받아들이지 않았다. 조지 루이 DDB을 위한 디자인 감독에 따르면, 1959년에Bernbach의 핵무기 보유 발표가 그들은 폭스바겐이 먹었으면 하는 염증에 부딪혔다. 세계 대전은 신선한 상처와 루이가 바라지 않는다 그는“나치 차.”무엇을 했다.
그것은 제3제국의 크래프트 durch는 히틀러의 소원 독일인들은 다가오는 아우토반에 자유 시간을 즐기기 위해 감독했다 Fruede(조이를 통해 강도)"여가"이다. 어디차가 만들어졌던 두 볼프스부르크 공장은, 그러나 거의를 갔다. 노예 노동, 출산 여성 근로자들은 아이들 고아원에 보내는 것을 보고활용되었다. 비틀 짐이 절제된 표현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Bernbach 설득될 수 없었다. 그는 그들이 폭스바겐에 한해를 위한 공공 오디션 제너럴 모터스 같은 재원을 확보하는 희망에서 일하고 싶어요 루이스에게 말했다. 는 파도를 만들 필요가 있DDB 때 아주 작은 대리점입니다.
Bernbach 다음 반죽에 크로네를 끌었다. 독일에서 뉴욕에서 자라 태어난 그는:그가몇 안 되는 미국인들은 실제로 폭스바겐의 딸리고 그것을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이 기관은 또한이 입대했다 한가지 중요한 자산 했다.카피 라이터 케이니그는Bernbach 전통:미니멀 리스트며 재치가 눈 잡을 수 있는 무엇이 만들었어야만 했다.
Bernbach의 들뜬 기분 분위기의 해결책은 비틀의 goofy고 맡아서:어느 누가 할 수 있기 전에 장난 치다 왔다. 브레인 스토밍, 코에이 크는 그 문구 DDB 직원 리타 셀던 한마디를 막기 위해 magazine-flipping 독자들에게 강요하기 위해:“레몬.”을 안출했다“ 작은 생각한다.”을 썼다.
BrandStories
크로네는 자신을 낮추는 접근법에 저항하도록. 그는 외국계 디자인에 페인트의 은유적으로 코트를 그 기원을 숨기기 위해 덮히도록 필요한 차를 느꼈다. 하지만Bernbach 다시 만났습니다:유머가 필요하다고 밀었다. 언제 코엔 크는 탁자 위에“중소 생각해 보세요”, 크로네는 더 차 만들기 위해 흰 공간을 사용했다.
크로네는 3분의 2이미지로 구성된 특정한 템플릿,"레이아웃 A,", 3분의 1복사, 그리고 대담한 제목이 두개의 한가운데 갇히기로 마음먹었다. 자동차 마케팅의 광고에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신선한 접근이다. 폭스바겐의 광고 캠페인에서 나올대부분은 또한 텍스트의 세 블록으로 위임했다 형식, 고수했다. 시대의 가장 순환광고 시리즈와는 달리 Bernbach 슬로건을 가지고 있지 않기로 했다. 대신에,“폭스바겐”로고 브랜드의 방식이 생겨났다.
크로네와“레이아웃 A”과 코닝의 초기 노력은 혁명적이라 할 수 있다. 그 당시 자동차 마케팅 거의, 폭스바겐의 크로네까지 30피트에서winking 접근 away—and 판단 될 수 있다고 믿게 둘 다 독특한 presentation—one다 교환할 수 있는 있었다.그들의 목록에 있다. 그 광고들이 종종이 얼마나 터무니 없는 비틀의rear-mounted 엔진을 보면서 그 단점을 보완을 강조했다:우주에는 공기가 없으므로 조건부, 그것은 작었다. 그리고 그것은 느린 것을 인정했다.
일단 만났습니다는 광고와 맞붙왜 감지된 약점 실제로 긍정적이었다 설명하러 가곤 했다. 하나를 호출하면“레몬”을 낸 것은 라인을 굴렀다 각 자동차 전임 검사관에 관심을 끌었다. 작은? 물론, 그 차 작았다. 하지만 그것도 또한 gas-sipper. 다른 광고, 결국, 그것은“농담,”독자들 그걸 비웃지 않기 위해 implored고, 경우 기름이 떨어졌다 등의 쉽게 언급했다. DDB은 심지어 이 차는 너무 7피트가 넘는 사람을 위한컴팩트한 것을 입증할 윌트 체임벌린에 입대했다. 그것은 어느 정도 별은 제품에 대한 필요 없어 몇 안 되는 유명 인사의 추천이다.
AdvertisingTimes
Bernbach의 본능 더 점에 있을 수 없었어. 1960년대의 문화 알리고는 재래식 광고기법을 의심하고 있iconoclasts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었다. 베이비 붐 세대 일자리로 성장하는 또한 더 나아 가서 그들의 parents—and고 부모의boat-sized 차 안에서탈피했다. 비틀은 설립:고, 흥미진진하고, 미학적으로 대담한 유행을 따르지 않았어잘 살고 있었다. Bernbach의 광고를 완벽하게 대한 매력을 사로잡았다. 크로네 잘못된 증명해야 할 행복했다.
ClassicCarsToday
1972년까지 폭스바겐의 비틀은 불가능한 것을 이루어 냈다. 로 15개 만대 생산에가장 편재하는 차량이 이제껏 만든 포드의 모델 T추월했다. 판매 두 1949년에서 57만명 1970년에 등반했다. 서퍼들은, 히피를 질타했다. 히틀러의 차가 성공적으로거의 껴안고 싶은이 되기로 암울한 역사 도망 쳤다.
전체적으로 광고에 대해서 그것의 영향은 훨씬 높았다. DBB달러 25만 billings에서2억 7000만불 연간 1960년대 말에 의해;에이비스를 number-two 차까지 모든 것에Bernbach의 유머와 stylized 광고가 평범한 성장했다.인생은 시리얼의이면서도 무뚝뚝한 마이키에“더 노력”기로 약속했다 임대 회사). 제품 특성이 있어서,과 에이전시들이 현재 더 많은 허락을 창조적인 조정 대신 색으로 회사 마케팅 부서의 인사이드 라인을 강요당하는 것을 발휘할 받기 시작 했다. 광고는 자각해야 하게 되었다.
Bernbach 1982년에 죽을 때까지, 그는 이미 광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사람으로 여겨졌다. 그의 위상 바뀌지 않았다. 애드 에이지, 비틀 캠페인은세기 최고의 투표한 산업계인 출판을 고려했다.
30년 DDB에 보낸 후, 크로네는 70세에 1996년에 세상을 떠났다. 코엔 크는 2014년에 로이스, 코에이 크는 작품은agency—though 코닝에서 실시에 너무 많은 공을 가져갔습니다 다른 여러 이야기들을 자신의 주장 같은 것을 좋아하는 주장했다와 함께 확장된 스파링 세션 후에 죽었다.그는 1936년에 엄지 손가락 레슬링을 발명했다. (코엔 크는 또한 매드맨, 로이스는 1960년대가 사무실 행동의 묘사에 경멸하는 쇼를 name-dropped다.).
비틀에 미국으로 그 남자들만큼 꾸준한 경력이. 그 후는 토요타 코롤라 전도 유망한대안으로 1968년에 나타났던 매출이 곤두박질치기 시작했다 가지 않았다. 1990년, 폭크스바겐,을 5%1970년에 미국 자동차 시장의 겨우 1% 있었다.
아직 비틀 1998년은 회사 운명의 반전을 다시 도입되지 않았다. nostalgia—the 베이비 붐 세대에 지금 편안한 자동차 시장 middle-aged—and다 공략하고 폭스바겐차량에 대해 대기 명단을 발표해야 했다.
자동차는 볼프스부르크, 독일, 빈번한 유럽 관광 여행지에서 제작되어야 하고 계속하고 있다. 공공연한 비밀의 Volkwagen의 시작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언제나 다소지만, 그 주범 Bernbach의 집 스타일의 대폭락을 건의 본질에 많은 부분의 비틀 모델을 가질 수 있는 방법에서 악마 취급을 당하지 않았다.줄곧 그랬다 나중에 좋은 평판을 가져왔다 다른 사람들의 제3제국은 차를 밀어, 그것은 노동과 상상력. 히틀러, 결국, 심지어 운전 면허증.